'교수 출신의 피부과 전문의 여의사'라는 이력이 환자의 신뢰를 얻어


전국에는 수많은 미용의료병원들이 있다. 서울의 강남, 압구정, 청담 등 소위 미용의료의 메카라 불리는 곳에 전국구 병원들도 있지만, 대부분의 개원 병원들은 지역을 기반으로 한다. 서울 병원 못지 않은 실력과 서비스로 지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병원을 찾아가 본다.


앞으로는 대형마트 두 개와 고속버스터미널이 있고, 뒤로는 프로야구 팀 NC다이노스의 홈구장과 백화점이 있는 경상남도 마산의 중심가. 지어진 지 얼마 되지 않은 새 건물에 개원한 지 7개월이 된 피부과가 있다. '교수 출신의 피부과 전문의 여의사 병원'으로 마산 시민들의 눈도장을 받고 있는 '와이즈미피부과'.


와이즈미피부과 송마가렛 원장은 부산대학교에서 교수직을 맡다가 자신만의 병원, 자신을 보러 온 환자와 그 환자를 책임감 있게 케어해주는 일을 하고자 개원을 하게 됐다.


와이즈미피부과 송마가렛 원장은 부산대학교에서 교수직을 사직하고, 봉직의로서 준비기간을 거쳐 자신만의 병원, 자신을 보러 온 환자와 그 환자를 책임감 있게 케어해주는 일을 하고자 올 3월 개원을 하게 됐다. 내 환자에 최선을 다하자는 목표와 질환 진료를 잘해야 미용 진료도 잘 할 수 있다는 생각, 무엇보다 피부과 전문의의 기본은 '치료'라는 생각에 힘입어 피부질환 진료를 기본으로 미용의료 시술을 펼치고 있다...[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