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성형외과 홍현준 원장이 말하는 '에피티크'!


코디성형외과 홍현준 원장은 에피티크가 론칭된 이후부터 꾸준히 애용하고 있는 의사중 한 명이다. 에피티크의 제품력은 외산 필러와 차이가 안 난다고 평가할 정도로 에피티크에 대한 그의 신뢰도는 높은 편이다. 홍현준 원장의 필러에 대한 생각, 그리고 에피티크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코디성형외과 홍현준 원장은 에피티크의 키닥터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에피티크 필러를 애용하고 좋아하는 의사이다.


현재 하고 있는 진료 중 필러 시술의 비중은 어느 정도 되나?

시기별로 차이는 있지만 수술 반 필러 반으로 맞추려고 노력한다. 수술이 비수기인지 성수기인지에 따라 비중이 4:6, 6:4등 왔다갔다 한다.


환자들이 주로 어떤 목적으로 필러를 맞고자 하나? 그것이 연령별로 차이가 있는지, 브랜드에서도 연령별 차이가 나는지?

부족한 볼륨을 채우는 목적으로 제일 많이 찾는다. 주로 이마, 코, 앞볼, 팔자, 턱 등에 많이 맞는다. 연령별로 나누자면 젊은 분들은 볼륨이나 얼굴 브이라인에 신경을 많이 써 이마, 코, 앞볼, 턱에 많이 맞고, 연령대가 조금 있으신 분들, 40대 이상의 분들은 눈밑, 팔자, 옆볼 등 노화에 의해 꺼진 부분을 선호한다.


필러가 개인에 따라 잘 맞고 아니고가 있어서 다 그렇다고 말할 순 없지만, 대체적으로 젊은 분들은 국산 필러를 선호하는 편이고, 나이가 있는 분들은 외산 필러를 선호하는 비율이 높다. 나이가 있다보니 경제력이 받혀주는 부분도 있을 것이라 본다...[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