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한 부분은 줄이고, 부족한 부분은 채우는 수술적 바디컨투어링 '체형성형'


길거리 간식의 계절이라고 불리는 겨울. 아직 가을이 지나가지 않았지만 겨울 못지않은 추위에 벌써부터 먹거리도 풍부해지고, 긴 소매와 아우터 등을 착용하게 되면서 몸매 관리에 대한 긴장이 풀리곤 한다. 그렇게 우리 몸 곳곳에 축적되어가는 지방들은 지난 여름 내 만들어뒀던 바디 라인을 해치는 천적이 되고 있다. 마음 놓고 지방이 쌓여가는 것만 보고 있었다면 주목! 하루 빨리 즉각적으로 S라인을 되찾을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한다.


최근 '윤곽'을 뜻하는 컨투어링(Contouring)이 뷰티/헬스 분야의 새로운 키워드로 부상하고 있다. 강조해야 할 곳의 선이나 모양을 입체감 있게 드러내기 위한 하나의 방법으로 '대비'의 효과를 사용한다. 이전까지 주로 음영 메이크업 등에 응용되던 컨투어링이 최근에는 바디에도 핫 키워드로 자리하면서 복부, 허벅지, 다리, 팔 등에 자리한 원치 않는 지방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부족한 부분은 오히려 채워 넣어 바디 라인 자체를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바디컨투어링' 이라는 신조어로 재탄생했다. 그렇다면 몸매 라인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체형 성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먼저 과도한 지방이나 원치 않는 군살을 제거해 슬림한 라인을 만들어 주는 방법을 알아보자.


주로 음영 메이크업 등에 응용되던 컨투어링이 최근에는 바디에도 핫 키워드로 자리하면서 복부, 허벅지, 다리, 팔 등에 자리한 원치 않는 지방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부족한 부분은 오히려 채워 넣어 바디 라인 자체를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바디컨투어링' 이라는 신조어로 재탄생했다. (본 이미지는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가장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수술에는 ‘지방흡입술’이 있다. 지방흡입술은 특정한 부위에 과다하게 축적된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로 작은 피부 절개 후 3~4mm 이하의 가는 관(캐뉼러)을 이용하여 지방 조직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수술이다. 지방흡입술은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해도 잘 빠지지 않는 허벅지, 엉덩이, 팔뚝, 복부, 등, 종아리 등의 지방을 선택적으로 제거함으로써 체형을 아름답게 디자인 할 수 있다...[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




[도움말]

팝성형외과 김동걸 원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