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미용의료병원의 블로그 포스팅 주간 리뷰


'Lee 기자의 주간 블로그 뉴스'는 <메디컬 에스테틱 뉴스>가 모니터링하는 전국 미용의료병원의 블로그 약 1천 개에서 올라오는 포스팅 내용 중 재미있거나 특이한 내용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매일 미용의료 블로그에 살고있는(?) 블로그 뉴스 콜렉터, 메디컬 에스테틱 뉴스 이윤희 기자입니다. 이번 주도 가득 담아 온 미용의료 소식들, 하나 하나 풀어보겠습니다!


한동안 SNS상에서 아이스버킷챌린지 등 많은 릴레이 기부 활동이 돋보였는데요, 그 뒤를 이어 최근 주목 받고있는 캠페인이 있습니다. 바로 대한암협회와 모티바코리아가 함께하는 '모티바핑크챌린지'인데요, 여성의 유방 건강과 유방암 환우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하기 위한 기부 캠페인으로, 러닝이나 운동 참여 인증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모티바코리아에서 포스팅 한 개당 1만원의 기부금을 대한암협회 유방부문에 전달한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해 '바노바기성형외과(https://blog.naver.com/banobagips/221388902572)' 반재용 원장이 SNS에 자전거 라이딩 사진을 올리며 캠페인에 참여했는데요, SNS 포스팅 같은 작은 참여가 큰 기적을 불러오기를 믿습니다...[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




바노바기성형외과 블로그 캡쳐 화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