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 종류, 시술 방법에 따라 다른 효과... 정확한 피부 상태 진단 후 적절한 실 선택해야


나이가 들면 들수록 얼굴은 점점 탄력을 잃게 되며 자연스럽게 피부도 처지고 주름이 지는 등의 피부 노화를 겪는다. 일반적으로 피부 속 콜라겐이 점점 줄어드는 20대 중후반이 되면 점점 피부 노화가 시작돼 30대 이후부턴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그렇게 '노안'이 되곤 한다. 하지만, 시간의 흐름은 어쩔 수 없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도 처진 피부와 주름, V라인에서 U라인이 된 턱선은 다시 탄력 있던 시절로 되돌릴 수 없을까? 그리스 신화의 아리아드네의 실(絲)을 따라 테세우스가 생명을 구하듯, 당신의 아름다움을 구할 실리프팅을 따라가 보자.


어렸을 적엔 미의 기준이 주로 '예쁜 얼굴'이었지만, 20대를 넘어 나이가 들수록 '어려보이는 동안 얼굴'을 선호하고 동안을 자기 관리의 척도라고 여길 만큼 다양한 안티에이징 시술로 어려보이는 얼굴을 만드는 것은 트렌드를 넘어 필수가 되었다. 각종 쁘띠성형과 주사부터 고주파와 초음파 리프팅, 안면거상술 등 여러 가지의 안티에이징 시술이 있지만, 그 중 특히 '실리프팅'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시술이 간단하고 회복 기간이 짧으며,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에 실리프팅은 주요한 시술 중 하나다.


'실리프팅'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시술이 간단하고 회복 기간이 짧으며,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에 실리프팅은 주요한 시술 중 하나다. (본 이미지는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실리프팅은 의료용 녹는 실을 늘어진 피부 속에 삽입해 피부 조직을 끌어 당겨 거상시키는 시술로 눈가, 팔자 주름 등을 개선하고 처진 볼살을 단단히 잡아줘 갸름한 얼굴 라인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






[도움말]

비바성형외과 송제니퍼원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