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들이 가장 관심 가지는 성형수술은 눈, 코, 쁘띠성형

눈과 코는 작은 변화로도 큰 외모변신 효과 볼 수 있어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면서 수능에서 해방된 수험생들은 취미활동, 쇼핑, 아르바이트, 여행 등 그동안 소홀했던 일들에 눈을 돌리고 있다. 특히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수능 후 가장 하고 싶은 일'에 대한 설문조사마다 늘 상위권을 차지하는 '외모 관리'도 빼놓을 수 없다. 입학 면접이나 대학 생활에서 좋은 첫인상을 남기기 위해 피부과나 성형외과를 찾는 발길이 분주해 지고 있다.


외모적인 콤플렉스라고 생각한 부위를 개선하고, 자신의 외모에 변화를 주고자 성형을 결심하는 수험생이 적지 않다. 겨울방학은 성형하기 좋은 기간으로, 많은 성형외과에서도 이 시기에 맞춰 수험생 성형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미지는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그 동안 외모적인 콤플렉스라고 생각한 부위를 개선하고, 자신의 외모에 변화를 주고자 성형을 결심하는 수험생이 적지 않다. 수능이 끝난 후 어느새 성큼 다가온 겨울방학은 '수능성형 시즌'이라 불리기도 하는데, 많은 성형외과에서도 이 시기에 맞춰 수험생 성형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수험생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는 성형수술로는 '눈성형'과 '코성형', '쁘띠성형'이 대표적이다. 얼굴에서 눈과 코는 얼굴의 전체적인 느낌을 결정짓는 부분으로, 작은 변화만으로도 눈에 띄는 변화가 느껴져 외모 변신 효과를 느끼기에 가장 좋다고 할 수 있다...[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




[도움말]

라이크성형외과 이용우 원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