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미용의료병원의 블로그 포스팅 주간 리뷰


'Lee 기자의 주간 블로그 뉴스'는 <메디컬 에스테틱 뉴스>가 전국 미용의료병원의 블로그 약 1천 개의 포스팅을 모니터링 하여 소개해 드리는 뉴스 서비스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메디컬 에스테틱 뉴스 이윤희 기자입니다. 벌써 11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요즘 미세먼지와 더불어 갑자기 찾아온 추위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11월 마지막 주 블로그 리뷰를 시작합니다.


이번 주는 미용의료 병원 블로그들의 포스팅 수가 많이 줄었습니다. 수능 전후로 여러 가지 활동과 다양한 이벤트 소식 전달이 많았으니 이번 주는 숨고르는(?) 시기가 아닐까 합니다. 물론 이번주에도 수험생을 타깃으로 하는 포스팅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평상시도 그렇지만 이번 주는 특히나 더, 성형외과는 눈성형(쌍꺼풀, 트임), 피부과는 여드름이 가장 핫한 키워드였습니다.


비아이오성형외과 블로그 캡쳐 화면


쌍꺼풀과 여드름 포스팅 사이에서 눈이 띄는 포스팅이 하나 있었습니다. 사회공헌 차원에서 미용병원들의 기부활동이나 후원, 플리마켓 참여 등은 종종 보이나, 의료봉사와 관련해서는 그 내용을 보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다만, 종교가 있는 의사들 중심으로 해외 진료봉사나 선교 봉사가 간혹 있습니다. '비아이오성형외과(https://blog.naver.com/ttae821/221408021074)' 신용호 원장이 얼마전 아프리카에 무료 진료봉사를 다녀왔다고 합니다...[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