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탄력과 얼굴 윤곽 개선으로 동안 회복

사명감과 희생 할 수 있는 맘의 여유 있어야


“미용성형이라는 건 뭐랄까, 본인의 필요를 충족시켜서 만족을 증대시켜줘야 하니 어찌 보면 서비스업이고 어찌 보면 판매업이기도 하다.”라고 말하는 의사를 만났다. 호텔경영학 같은 서비스업종에서 일하고 싶었던 어린 시절을 보냈기 때문일까. 일반적인 서비스 마인드를 뛰어넘어 의사에겐 사명감과 희생할 수 있는 맘의 여유가 필요하다고 강조하는 산타홍의원 홍종욱 원장을, 크리스마스가 기다려지는 12월 겨울에 만났다.


병원이름에 난데없이 산타라니? ‘산타홍의원’이란 재미있는 병원명은 대체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산타홍은 사실 아버지께서 만드신 이름이다. 아버지께서 산부인과 진료를 하시다 암투병으로 항암치료 하시다 보니 분만이나 질환이 아닌 여성 노화방지, 피부 등 미용시술 쪽으로 접근하면서 산타홍클리닉을 만드셨다. 2011년 내가 직접 개원할 때 새로 개원하니 다른 이름으로 바꿔볼까 했지만 이어서 발전시켜보는 것도 의미 있겠다고 생각해서 이름을 이어가기로 결정했다.”


산타홍의원은 현재 실리프팅, 울쎄라, 써마지 등 장비를 사용한 페이스리프팅과 스킨보톡스, 물광주사 등 다양한 종류의 필러들을 사용해서 얼굴 탄력 회복과 얼굴 윤곽을 개선시켜주는 시술을 중점적으로 하고 있다. 작년 9월부터는 장태진 원장이 조인하면서 수술도 가능해졌다.


산타홍의원은 현재 실리프팅, 울쎄라, 써마지 등 장비를 사용한 페이스리프팅과 스킨보톡스, 물광주사 등 다양한 종류의 필러들을 사용해서 얼굴 탄력 회복과 얼굴 윤곽을 개선시켜주는 시술을 중점적으로 하고 있다. 작년 9월부터는 장세진 원장이 조인하면서 수술도 가능해졌다. 눈밑지방재배치, 얼굴리프팅, 눈코가슴 등 성형, 메디컬스킨케어 4가지로 가닥을 잡고 운영하고 있다. 얼굴 전체적으로 탄력이 떨어진 부분은 실이나 초음파, 고주파로 끌어올려주고 얼굴 안에 지방층이나 근육층이 빠지면서 생기는 볼륨 없는 부분은 필러나 지방이식으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