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에 대한 관심으로 피부 진료에 수술적 방법 시행

20여년 동안 쌓아 온 다양한 병변 케이스로 다수의 실전 위주 강연 진행

의사는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 되어야 해


우리나라 피부과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이름 중 하나인 '에스앤유피부과'. 서울대 동문 피부과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그 실력 또한 뛰어나다고 평가 받는 피부과이다. 20여년 동안 환자들의 피부를 책임지며 수많은 임상과 노하우로 색소, 흉터 치료의 전문가로 인정 받고 있는 마포공덕 에스앤유피부과 정승용 원장을 만났다.


수술에 관심이 많은 정 원장은 그의 피부 진료에 수술적 방법을 자주 사용하는데, 특히 그의 주력 분야이자 강점인 색소와 흉터 치료에선 레이저와 수술적 방법을 병행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에스앤유피부과는 국립서울대학교(Seoul National University)를 나타내는 동시에 Skin&You, Surgery&You를 의미하며, 출신 학교 이미지처럼 항상 연구하고 공부하면서 환자 입장에서 제대로 된 치료를 해보자는 뜻이 담겨 있다.


에스앤유피부과는 1999년 김방순, 조미경, 장승호 원장이 강남에 처음 개원한 데서 시작되었다.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던 시기라 환자가 많이 몰리게 되었고, 때문에 분점을 내고자 후배들을 모으게 되었다. 일산 백병원에서 근무하던 정 원장은 분점 멤버 제안을 받아들여 여운철, 김영걸 원장과 함께 2000년 종로 에스앤유피부과를 개원하게 되었고, 2011년 김영걸 원장과 함께 독립해 지금의 마포공덕 에스앤유 피부과를 새로 개원했다...[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