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보형물의 한계를 개선한 마이크로텍스처, 나노텍스처 보형물 각광

가슴 피부 두께, 지방 정도 등에 따라 적합한 보형물 달라, 자신의 체형과 스타일에 맞는 보형물 선택해야


여성에게 있어 가슴은 단순한 신체 부위가 아닌 자신감의 상징으로, 볼륨감에 따라 옷맵시를 좌우하기 때문에 볼륨 있는 가슴은 여성들의 로망처럼 여겨지고 있다. 아름답고 볼륨 있는 가슴을 갖고자 하는 여성들의 가슴 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다.


여성에게 있어 가슴은 단순한 신체 부위가 아닌 자신감의 상징으로, 볼륨감에 따라 옷맵시를 좌우하기 때문에 하는 볼륨 있는 가슴은 여성들의 로망처럼 여겨지고 있다. (본 이미지는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가슴 성형에 많이 사용되는 것은 보형물로, 수술 후 자연스러운 모양과 부드러운 촉감이 중요시되면서 보형물 또한 점점 발전해, 그 종류도 다양해졌다.


초기 보형물로는 주로 비닐백 안에 실리콘 액을 넣어 만든 형태인 실리콘젤을 많이 사용했지만, 몸 안에서 외피가 손상되는 경우 안에 있던 내용물이 체내로 흘러들어가는 문제를 일으켜 실리콘젤 사용이 금지가 되었다. 이런 실리콘젤의 위험성을 개선해 나온 것이 식염수백이다. 수술 후 몸 안에서 식염수가 새더라도 체내에 흡수되어 안전하게 배출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모양 유지에 어려움이 있어 점차 사용 빈도가 줄어들고 있다.


이런 초기 보형물들의 단점을 보완해 나온 것이 코히시브젤이다...[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




[도움말]

비바성형외과 송제니퍼김 원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