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병원에서 다양한 환자 진료 경험, 환자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데 도움

안정적, 정확한 시술 위해 모든 의료기기를 고가의 프리미엄으로 구성


칙칙한 옷을 입고 모자를 푹 눌러쓰며 고개를 숙이고 있던 한 학생은 염색도 하고 멋을 내며 밝아지기 시작했고, 레이저 치료를 받기 위해 눈을 감은 중년 여성은 마음속 깊은 곳에 담아두었던 고민을 털어놓기 시작했다. 이젠의원 이란 원장과 환자들 사이에는 무슨 일이 있는걸까? 


이란 원장은 어렸을 적 건강이 좋지 않던 어머니가 치료를 받을수록 점점 좋아지는 걸 보고, 훗날 자신도 어머니처럼 아픈 사람들을 치료해주고 싶다고 생각했고, 그렇게 의사가 되었다.


이란 원장은 어렸을 적 건강이 좋지 않던 어머니를 따라 병원에 갈 일이 많았다고 한다. 알싸하게 풍기는 소독약 냄새가 좋았던 것도 있지만, 치료를 받을수록 점점 좋아지는 어머니의 얼굴을 보고 훗날 자신도 어머니처럼 아픈 사람들을 치료해주고 싶다고 생각했고, 그렇게 의사가 되었다.


이 원장은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정형외과, 소아과 등 여러 병원에서 봉직의 생활을 하다, 피부과에 근무하던 중 개원할 기회가 생겨 미용의료 병원을 개원하게 되었다고 한다. 지금으로선 다소 모험적인 결정이었지만, 그때 그런 결정을 하지 않았으면 어땠을까 싶을 정도로 현재 미용의료 의사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