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 #1. 가장 흔한 필러부작용 '이것'은?

채널명 : MODELO CLINIC
크리에이터 : 모델로피부과 서구일 원장
리뷰
- 이전 영상에서 다룬 내용을 한 번 더 언급하며 시작, 필러 부작용에 대해 다시금 강조하며 내용을 이어간다. 필러의 부작용 중 빨갛게 부어오르거나 열감이 있는 등의 염증 반응에 대해 케이스별(감염형, 알러지형)로 어떤 특징이 있는지, 언제 어느 부위에 나타나는지 구분 방법을 소개한 후,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까지 전문적으로 알려준다. 


Pick #2. 의사가 말하는 절개 모발이식

채널명 : 수아벨성형외과·피부과
크리에이터 : 수아벨의원 김일구 원장
리뷰
- 탈모 치료 방법 중 눈에 띄는 변화가 가장 큰 방법으로 알려진 모발이식. 어떤 시기, 어느 경우에 하면 좋은지 알려준 후, 모발이식 방법에 대해 탈모가 일어나는 원리를 언급하며 쉽게 설명해준다. 모발이식의 한계점을 꼬집으며 수술을 하더라도 지속적으로 약물 등의 다른 치료가 병행되어야 한다고 강조한다.


Pick #3. [수원눈성형] 눈 타입별 성형방법은? 다~ 알랴줌!

채널명 : 소프트성형외과
크리에이터 : 소프트성형외과 신승준 원장
리뷰
- 돌출 정도에 따른 눈의 유형별(함몰형, 돌출형)로 어떤 특징이 있는지, 특히 장점을 잘 살려 알려주고, 각각 어떤 방법으로 성형해야 적합한지 자세하게 설명한다. 견해에 대한 이유를 명확하게 얘기하였고, 중간중간 비유를 들어 이해하기 쉽게끔 한 것이 인상적이다.


Pick #4. [모티브 성형외과] 비절개 눈매교정과 절개 눈매교정의 수술시간, 비용, 회복기간 전격 비교! 술이랑 담배 해도 될까?

채널명 : 모티브성형외과
크리에이터 : 모티브성형외과 박재희 원장
리뷰
- 눈매교정의 두 가지 방법, 절개법과 비절개법. 두 방법의 차이점은 무엇이며 환자별로 어떤 방법이 알맞은지 조리있게 설명한다. 환자의 입장이 아닌, 의사의 입장에서 각각의 수술방법에 대한 생각을 얘기한 것이 독특하다. 수술 시간, 회복 기간, 비용, 부작용 등 환자들이 궁금해할만한 내용으로 구성했다는 것이 장점이다.


Pick #5. 내시경 이마 리프팅

채널명 : 제이제이 성형외과 JJ Plastic Surgery
크리에이터 : 제이제이성형외과 정건일 원장
리뷰
- 이마를 위로 올려 눈썹, 눈꺼풀 피부 등을 올리는 성형인 이마 거상술. 중년 성형으로 인기여서 흔히 노화가 됐을 때만 받는다고 알고 있지만, 눈썹이 아래에 위치한다면 10대에서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이마거상술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여러 환자 유형을 깔끔하게 정리해준 점이 인상적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