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대비 피부 시술 추천 및 피부 문제 예방법


본격적인 휴가, 바캉스철이 시작되며 휴가를 떠나는 사람이 많아졌다. 알찬 휴가를 위해서는 철저한 준비가 필수적인데, 이는 피부에도 해당하는 말이다. 아무 준비 없이 떠났다가 당장 강렬한 자외선 등에 피부가 공격을 받아 망가질 수도 있는 법, 미리 준비하면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피부 문제를 막을 수 있다.

휴가를 알차게 보내려면 일정 뿐만 아니라, 피부 관리 계획도 철저하게 해야 하는 법, 미리 준비해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피부 문제에 대비하도록 하자. (본 이미지는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뜨는 화장, 울긋불긋한 태닝 막기 위한 피부결 개선 시술
각질은 일정한 주기로 생성되고 떨어지는 걸 반복하는데, 기온이 높고 습한 여름철에는 각질과 피지가 피부에 불필요하게 많아지기 쉽다. 

피부가 푸석하고 메이크업을 해도 뜨는 것 같은 이유도 다 이 때문이다. 피부 표면에 각질이 있으면 화장품이 피부에 고루 흡수되는 걸 막아 수분과 영양이 피부 속까지 전달되지 않는다. 또한, 피부 표면이 햇빛에 고루 노출되지 않아 태닝을 할 때 얼룩지게 될 수도 있다.

파크뷰의원 송도점 구주연 원장에 따르면 실제로 여름 휴가 전에 환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시술도 각질 관리라고 한다. "각질 관리에는 필링이 좋다. 필링제 종류는 산소필, 밀크필 등 여러 제품이 있는데, 밀크필 등은 자극이 거의 없고 보습 효과도 있다."...[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

 

여름 휴가철, 만반의 준비로 내 피부 지키기 - 메디컬에스테틱뉴스

본격적인 휴가, 바캉스철이 시작되며 휴가를 떠나는 사람이 많아졌다. 알찬 휴가를 위해서는 철저한 준비가 필수적인데, 이는 피부에도 해당하는 말이다. 아무 준비 없이 떠났다가 당장 강렬한 자외선 등에 피부...

www.aestheticnews.co.kr


[도움말]

파크뷰의원 송도점 구주연 원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