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팔자주름 개선에 효과적
김기홍 원장 "코 안 절개로 부작용 확률 낮춰"


얼굴에 팔자주름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는 크다. 팔자주름은 얼굴에서 유독 나이를 더 들어 보이게 하는 주름으로 있고 없고에 따라 10년 정도 늙어 보이거나 젊어 보일 수 있다.

팔자주름은 선천적인 뼈의 위치나 노화로 인한 피부 처짐 때문에 생기는데, 나이가 들수록 살의 두께가 얇아지면서 뼈의 꺼짐이 더 잘 보이게 돼 팔자주름은 더욱 도드라지게 된다. 이로 인해 피부가 아무리 좋아도 노안으로 보일 수 있으며, 고집스럽고 우울한 인상까지 줄 수 있다. 

팔자주름을 개선하는 방법에는 실리콘 보형물을 넣는 귀족수술, 필러, 지방이식 등이 있는데 팔자주름의 깊이나 뼈의 상태 등에 따라 적합한 방법에 차이가 있다. (본 이미지는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팔자주름을 개선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실리콘 보형물을 넣는 귀족수술, 필러, 지방이식 등이 있는데 팔자주름의 깊이나 뼈의 상태 등에 따라 적합한 방법에 차이가 있다. 팔자부위의 뼈가 꺼져있어 보형물을 삽입해 뼈의 형태를 보완해야 하는 경우는 귀족수술을, 살이나 피부층이 꺼진 경우는 필러나 지방이식을 한다.

'귀족수술'은 코 주변 꺼진 부위나 팔자주름이 있는 부분에 보형물을 삽입해, 얼굴에 전체적으로 입체감을 주며 팔자주름을 개선하는 수술이다. 코 안쪽이나 윗 입술 안쪽의 점막을 1㎝ 정도 절개해 실리콘 보형물 등을 집어넣는 방법으로, 보형물이 생착을 하며 파인 주름을 팽팽하게 만들게 된다...[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

 

깊은 팔자주름, 필러가 어렵다면 귀족수술 - 메디컬에스테틱뉴스

얼굴에 팔자주름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는 크다. 팔자주름은 얼굴에서 유독 나이를 더 들어 보이게 하는 주름으로 있고 없고에 따라 10년 정도 늙어 보이거나 젊어 보일 수 있다.팔자주름은 선천적인 뼈의 ...

www.aestheticnews.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