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와 지방이식의 장점 합한 시술
한 번에 많은 양 주입 가능, 얼굴 전체의 볼륨 개선 기대할 수 있어


꺼진 피부를 채워 어려보이는 인상으로 만들어주는 시술에는 대표적으로 지방이식과 필러가 있다.

지방이식은 신체의 불필요한 부위에서 채취한 순수 지방을 정제해 얼굴에 주입하는 방법으로, 함몰된 부위에 볼륨을 줘 입체감있는 인상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수술이다. 하지만 개인별로 생착 정도가 달라 원하는 만큼의 볼륨감을 얻지 못할 수도 있고, 회복기간이 긴 편이라 일상생활로 바로 돌아가기 쉽지 않다.

필러는 지방이식과 마찬가지로 볼륨이 부족한 부위에 인체 성분과 유사한 물질을 주입해 입체감을 살려주는 시술로, 수술에 부담이 있는 사람들에게 대안으로 제시되었다. 시술 방법이 간단하고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시술 목적과 상황에 따라서는 유지기간이 길지 않고, 얼굴 전체에 볼륨을 주기엔 다소 아쉬운 면도 있다. 

지방이식과 필러의 장점은 모으고 단점은 보완한 ‘큐오필’은 환자의 혈액에서 추출한 자가혈 성장인자(PRP)와 히알루론산 필러인 ‘티슈필’을 혼합한 시술이다. (본 이미지는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이에 지방이식과 필러의 장점은 모으고 단점은 보완한 ‘큐오필’ 시술이 등장했다. 큐오필은 환자의 혈액을 원심분리해 추출한 자가혈 성장인자(PRP, Platelet Rich Plasma)와 히알루론산 필러 ‘티슈필’을 혼합한 시술로, 티슈필은 생체 조직물질을 혼합할 수 있다고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

 

필러와 지방이식 사이, 풀페이스 필러 '큐오필' - 메디컬에스테틱뉴스

꺼진 피부를 채워 어려보이는 인상으로 만들어주는 시술에는 대표적으로 지방이식과 필러가 있다.지방이식은 신체의 불필요한 부위에서 채취한 순수 지방을 정제해 얼굴에 주입하는 방법으로, 함몰된 부위에 볼륨...

www.aestheticnews.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