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고객을 위한 '고객 초청 행사'
미용의료병원의 '뷰티클래스' 호응
부산 포시즌성형외과 뷰티클래스 현장 스케치


VIP고객은 중요하다. 매출에 중요한 것을 넘어 트렌드를 리드하는 스피커로서의 역할도 크기 때문이다. 그래서 기업들은 다양한 방법들로 VIP 고객과 소통하고자 한다. 요즘은 단순히 자사 제품을 홍보하기 보다는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인기다. 대표적인 것이 클래스나 세미나 등 VIP 고객 초청 행사로 골프, 요리, 재테크 등 고객의 관심사를 반영한 여러 분야의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중략)

미용의료계에서도 뷰티클래스는 단골 행사 중 하나다. 지난 5월에는 울쎄라의 제조사로도 잘 알려진 ‘멀츠코리아’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벨로테로(BELOTERO)’가 메디컬 에스테틱 트렌드 및 필러 시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자 ‘벨로테로 뷰티 토크쇼’를 개최하기도 했다.

부산 포시즌성형외과의 뷰티클래스 현장 

이와 같은 뷰티클래스 행사들이 여러 미용의료병원에서도 개최되며 많은 미용의료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얼마 전, VIP 뷰티클래스를 열어 좋은 반응을 얻은 부산 포시즌성형외과의 뷰티클래스 현장을 찾아, 어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지 살펴보았다...[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

 

VIP 고객과 함께_미용의료병원 소통의 장, 뷰티클래스 - 메디컬에스테틱뉴스

VIP고객은 중요하다. 매출에 중요한 것을 넘어 트렌드를 리드하는 스피커로서의 역할도 크기 때문이다. 그래서 기업들은 다양한 방법들로 VIP 고객과 소통하고자 한다. 요즘은 단순히 자사 제품을 홍보하기 보다...

www.aestheticnews.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