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에선 여드름 치료 및 다이어트 시술, 직장인에선 색소 치료 인기
어떤 시술이든 단번에 원하는 만큼 변화할 수 있다고 기대하지 말아야


연말은 한 해 동안 미처 못 했던 일들을 마무리하는 시기인데, 특히 바쁘게 지내 온 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는 미뤄왔던 ‘미용의료 시술의 적기’일 수 있다. 방학이나 연차 휴가 등으로 시간을 낼 수 있어 시술을 받고 충분한 회복기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다운타임이 짧고 간단한 미용의료 시술이 다양화되면서 평소에 관리 차원으로 병원을 찾는 경우도 많지만, 그래도 방학이나 휴가를 이용한다면 약간의 멍이나 시술 후 부기 등의 회복기간을 벌 수 있어 이 시기를 이용해 미용의료 시술을 받는 환자들도 많다.

바쁘게 지내 온 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 연말은 ‘미용의료 시술의 적기’로, 방학이나 연차 휴가 등으로 시간을 낼 수 있어 시술을 받고 충분한 회복기간을 보낼 수 있다. (본 이미지는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그렇다면, 방학과 휴가를 활용해 어떤 시술을 받는 것이 좋을까?

고단한 입시의 관문을 통과한 학생들의 피부는 지칠대로 지쳐 있는데, 이로 인한 대표적인 피부 문제 중 하나가 여드름이다. 수능을 준비하면서 생긴 스트레스와 수면부족, 불규칙적인 생활습관 등이 여드름의 원인이 될 수 있는데, 대학 입학 전 마지막 방학을 이용해 치료를 받고자 하는 경우가 많다...[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

 

방학, 휴가를 활용한 미용의료 시술은 어떻게? - 메디컬에스테틱뉴스

연말은 한 해 동안 미처 못 했던 일들을 마무리하는 시기인데, 특히 바쁘게 지내 온 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는 미뤄왔던 ‘미용의료 시술의 적기’일 수 있다. 방학이나 연차 휴가 등으로 시간을 낼 수 있어 시술...

www.aestheticnews.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