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추석 선물로 젊음을 위한 '효도 시술' 각광

얼굴 처짐, 주름 정도에 따라 자신에게 필요한 시술 받아야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2주 앞으로 다가왔다. 추석을 앞두고 부모님께 드릴 특별한 효도 선물이 주목 받고 있는 요즘, 늘 똑같은 선물에서 벗어나 '동안 시술'을 선물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부모님의 얼굴을 볼 때마다 마음이 무거웠다면 동안 시술로 회춘과 젊음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추석을 앞두고 특별한 효도 선물이 주목 받고 있는 요즘, 부모님께 늘 똑같은 것보다 회춘을 선물하는 것이 좋은 선물이자 효도가 될 수 있다. (본 이미지는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나이가 들수록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변화는 '탄력 저하'과 '주름'이다. 이러한 늘어진 피부를 당겨주고 주름을 개선해주는 대표적인 장비로는 '울쎄라'와 '써마지'가 있다. 울쎄라는 HIFU(고강도 초음파) 장비라 하여 돋보기로 빛을 모아 열을 집중시켜 종이를 태우는 것과 같이 초음파를 접속시켜 기존의 리프팅 시술로는 도달할 수 없었던 피부 속 SMAS층(피부 및 지방층 밑에 있는 근막층)에 열 에너지를 전달, 늘어진 피부를 속으로부터 수축시켜 리프팅 효과를 낸다. 울쎄라는 레이저 장비 중 가장 깊은 층에서 작용하기 때문에 가장 강한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반대로 깊은 층을 당기는 것이므로 효과를 나타내는 데는 1달 정도의 시간이 소요 된다...[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




[도움말]

동안세상의원 이상영 원장


+ Recent posts